In my life
Interesting, intriguing
페이지
홈
11/11/2015
[C#][Unity] Update(), FixedUpdate() 차이
둘다 주기적으로 매 프레임마다 호출되는 메소드 임.
그러나,
Update의 경우 호출 주기(Interval)이 일정하지 않음
- 비 물리적인 오브젝트의 처리, 단순 타이머 계산등에 사용
FixedUpdate의 경우 호출 주기가 일정
- 물리적인 오브젝트의 계산에 사용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최근 게시물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블로그 보관함
블로그 보관함
5월 (9)
3월 (6)
1월 (2)
12월 (1)
11월 (12)
Categories
English-Korean
영어공부
일상
Labels
더티호
도전
새로운것
시작
아두이노
영어공부
일상
컴퓨터
ANOVA
Booze
C
C#
Chi-Square
Computer Programming
English-Korean
eureka
Idioms
Intriguing Things
IoT
Making games
Pearson coefficient
Pearson correlation
Python
regression
Statistics
Technology
Unity
Facebook
Advertising
Disqus Shortname
Popular Posts
[Unity][C#] GameObject, gameObject 차이
유니티 튜토리얼 진행중에 둘의 차이점이 궁금해졌다. 어떨때는 gameObject로 사용하다가 어떨때는 GameObject로 사용하고.. 유니티 매뉴얼을 뒤져보면 GameObject는 Base Class로 Object Class를 상속 받고....
시작
이 블로그의 시작이 내인생에 있어서 또하나의 흐지부지한 결말중의 하나가 될 수도 있을거 같지만, 원래 성격상 호기심에 이것저것 자꾸 새로운 할 짓(?)을 찾아내서... 평소 관심사를 총망라해서 이것저것 작성해 볼 생각인데, 한두해 쌓이다 보면 내...
Python code: Chi-square & Post hoc Test
“”“ S1Q10A: Total personal income in last 12M (Quantitative) SINTOCAT: Total personal imcome in last 12M (Categorical, Low: 0~30%, Medium: ...
[C#] namespace, #include 선언의 의미
학부때 C언어 배운 지식으로 무턱대고 C#을 살펴보려니 대체 한줄 한줄이 해석이 안된다. 아무래도 Syntax를 모르기 때문인듯.. 특히, C#시작시에 매번 당연하게 선언해주는 #include <iostream> us...
5 techniques to speak any language | Sid Efromovich | TEDxUpperEastSide
1. Make Mistake That's what I've done so far. 2. Scrap the Foreign Alphabet Make sense when it comes to English, however,...
(제목 없음)
http://hotgott.tumblr.com/post/144729047356/assignment-test-a-basic-linear-regression-model
How to Control Someone Else's Arm with Your Brain | Greg Gage | TED Talks
It's amazing and really intriguing me, in the near future, we could control another person via brainwaves. Of course, we'll need a b...
Principles of Vibration Analysis with Femap and NX Nastran: Normal Modes...
My first IoT
'Hello, World'. It's my first IoTs.
Photoresistor, Arduino circuit.
Changing the light intensity of an LED by using a photo resistor. And here's my codes, const int PhotoPinNo = 0; const int LedPi.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